센스톡

센스톡프리미엄/ 데이터,와이파이 없이도! 16개국 언어 양방향 동시통역 / SD카드만 꽂으면 통역+학습 OK

센스톡

HOME > 고객지원 > 자주하는 문의

자주하는 문의

Q

A
저희 센스톡 제품은 기기변경 시 제품 인증번호(시리얼번호)를 서비스센터를 통해 인증번호 보안 해제 후 사용 가능하며
새로운 인증번호를 발급드리지는 않기 때문에 기존에 쓰시던 인증번호 그대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인증번호 보안 해제 시 최초 1회는 무료로 가능하며 그 이후에는 비용이 발생합니다.

보안해제 관련해서는 문의사항 시리얼번호 남겨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Q

A
기존에 설치된 센스톡/학습 앱을 설치삭제 후,
아래 URL 클릭하여 최신버전 다운로드, 앱 재설치 해주세요.

센스톡 apk 다운로드 경로
https://bit.ly/sensetalk-1032

1. 센스톡 sd카드가 장착된 sd카드 리더기(C타입)를 휴대폰에 연결하신 뒤, 기존에 설치된 센스톡앱, 학습앱을 삭제해주세요.
2.상단 다운로드경로(주소)를 터치하여 파일을 다운로드후 "파일열기" 하여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3. 파일이 저장만 되고 안 열리면 휴대폰 내파일->설치파일-> download->sensetalk_premium_release_1032.apk 를 터치하여 설치해주세요.

※센스톡 설치 중 프로텍트에의해 차단된다고 나오면 <무시하고설치> 라는 글자를 터치해주세요. ("확인"을 누르시면 '설치되지않았습니다' 라고 나옵니다)

※ 보안상의 이유로 출처를 알수없는 앱을 설치할 수 없다고 뜬다면 <설정> 누르신 후, 하단의 앱 목록 중
<내 파일>,<삼성 인터넷> 을 허용해 주세요.

※ 안전하지 않은 앱 차단됨 이라고 뜬다면,
<세부정보 더보기> 를 누르신 후,
<무시하고 설치> 를 눌러 주세요.

※오프라인패키지가 6%에서 진행되지 않을 시 와이파이(비밀번호)를 연결하여 설치해 주세요.

※오프라인패키지는 설치 후에도 <다시설치> 라는 문구가 나올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설치완료 된 것이니, 다시 설치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설치 완료후 SD카드와 시리얼번호 는 반드시 보관해주세요. 추후 재설치 및 휴대폰 변경시 필요하며, 분실하실 경우 비용이 청구 됩니다.
Q

A
1. OTG 타입
- 노트5, 갤럭시S6

2. C타입
- 갤럭시 S10 5G , 노트10 , 갤럭시 폴드, A9 Pro, A80, 노트20 , Z 플립, S21,S22, S23, S24

구매 시 참고해주세요!

본인 핸드폰 기종을 모르시는 경우 핸드폰 충전단자 타입을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리더기(SD카드)는 앱 설치시 연결 필요합니다.
앱 설치 완료되면 빼고 사용 가능하시며 리더기 및 SD카드는 분실되지않도록 잘 보관 해주시길 바랍니다.(분실 시 보상판매로 SD카드 재구매 해주셔야됩니다.)

Q

A
핸드폰 변경하실때마다 센스톡 앱 재설치하셔야 정상 사용 가능하십니다.
핸드폰 변경할때 자동적으로 모든 앱이 옮겨지지만 그 센스톡앱은 정상 사용이 안됩니다.

SD카드 연결해서 앱 재설치 해주세요.
(설치방법은 자주찾는문의 > 최신 다운로드 파일 글을 참고해주세요)
Q

A
SD카드가 연결되어있는지 재확인 바랍니다.
또한 리더기 연결해서 SD카드 읽는 경우 리더기가 불량이 아닌지 확인 해주셔야됩니다.

SD카드 제대로 연결되었는데 앱이 설치 안된다면 SD카드 내 센스톡 데이터가 지워진 가능성이 큽니다.
저희측에 SD카드를 보내주시고 다시 데이터 탑재해야 앱 재설치 가능합니다.(왕복택배비는 고객님 부담 입니다.)
Q

A
SD카드 없으면 센스톡 앱 설치가 안됩니다.
SD카드 분실되신 경우 시리얼번호 가지고계시면 보상판매로 재구매 가능하십니다.
Q

A
인터넷 되는 환경에서 미리 음성 다운로드 하셔야 오프라인 사용시 번역이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방법

안드로이드 12 이상 버전
센스톡 우측상단 설정-키보드설정-스크린키보드-Google 음성입력-오프라인음성 언어추가 눌러서 하단의 전체 언어를 다운로드 부탁드립니다.
(다운로드 나오는 언어만 오프라인 시 음성입력 가능하시며, 그 외 언어는 자판입력 사용하시거나 인터넷 연결 해주셔야됩니다.)

안드로이드 11 이하 버전
센스톡 우측상단 설정-오프라인음성인식 설정 누른 뒤 상단의 탭 중 "전체"를 클릭한 후 언어를 모두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나오는 언어만 오프라인 시 음성입력 가능하시며, 그 외 언어는 자판입력 사용하시거나 인터넷 연결 해주셔야됩니다.)
Q

A
저희 센스톡 제품을 휴대전화에 설치할 때는 반드시 시리얼번호(인증번호)가 있어야 설치가능 합니다

인증번호가 쓰여진 홀로그램을 분실하셨다면 아래의 방법대로 인증번호를 찾아봐 주시기를 바랍니다.


시리얼 번호(인증번호)를 분실하셨을 시 찾는 방법은 두가지 입니다

1. 전에 저희 프로그램을 설치하셨던 휴대전화의 IMEI번호를 확인하셔서 고객센터에 알려주세요

# IMEI번호를 확인하는 방법

1) 전화하실때 누르시는 키패드(숫자패드)에 *#06#를 순서대로 입력을 하면
35로 시작하는 15숫자 IMEI번호가 나옵니다
2) 1)번의 방법대로 했으나 나오지 않을 시
휴대전화에 있는 설정-->휴대정보 혹인 디바이스정보--> 상태--> IMEI 35로 시작하는 15숫자를 확인

IMEI 번호 확인후 메모하여 고객센터에 알려주시면 인증번호가 확인됩니다



2. 구매하신 곳에 전화하여 구매날짜 성함 연락처를 통해 제품번호 확인하여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인증번호 확인 가능합니다 .


*********** 구매처에서도 찾을 수 없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인증번호 구입을 하셔야합니다.



Q

A
저희 센스톡 제품은 휴대전화에서 SD카드가 삽입 가능하고

안드로이드 버전 7.0 이상에서 사용가능합니다

다만 안드로이드폰과 운영체제가 다른 아이폰과 플레이스토어를 이용할 수 없는 중국에서 구입한 폰은 설치가 불가합니다.
Q

A
이 제품은 기본 적인 업그레이드는 고객님께서 데이터 연결하시고 센스톡을 접속 할 시 업그레이드 안내 멘트가 나오며 안내 멘트에 따라
업그레이드 버튼을 누르시면 업그레이드가 되십니다

다만 저희 센스톡 제품은 기존에 판매되었던 일반 센스톡과 지금 판매되고 있는 센스톡 프리미엄 이 있습니다
일반 센스톡에서 센스톡 프리미엄으로 제품을 교체해야하는 업그레이드 같은 경우에는
비용이 발생하십니다 .

일반 센스톡에서 센스톡 프리미엄으로 업그레이드할 시에는 고객센터 02-713-3456으로 연락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Q

A
고객님 저희 센스톡 제품은 기가용량에 따른 차이점은 크게 없습니다
안에 내장 되어있는 프로그램은 같으며 어휘 차이가 나거나 프로그램이 다르지 않습니다
따로 여유 공간으로 이용하시라는 의미에서 나뉘어 있으며
상시적으로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업그레이드를 위해 센스톡 제품 (SD카드)에 어느정도 여유공간이 있어야 업그레이드 가능하시기에
32G이상 구매하시는 것을 권유드리며 핸드폰 자체 기기에서 지원되는 용량과 상관없이 자유롭게 용량 선택하셔서 넣으시면 됩니다
Q

A
* 저희 센스톡 제품(SD카드)은 핸드폰에 장착하셔야 설치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그러나 휴대전화 모델에 따라 SD카드 슬롯이 있어 직접 휴대전화 안에 SD카드가 장착 가능한 모델과 SD카드 슬롯이 없어 OTG용 리더기를 이용하여
외부에 꽂아야하는 모델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갤럭시노트5, 갤럭시S6 , A9 PRO(프로), S10 5G 모델이 이에 해당됩니다
위에 해당되는 모델중 갤럭시 S6, 노트5 같은경우 SD카드 장착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OTG용을 구입하여 이용 부탁드리며
S10 5G, A9 PRO,노트10,갤럭시폴드,A80 모델 같은 경우 C타입용을 구입해서 장착하여 이용가능합니다.
2022년 이후 판매된 신형 갤럭시 핸드폰은 대부분 SD카드 슬롯이 없으므로(기종마다 다를수도있음)C타입 구입하시면 됩니다.